언론기사

> 열린소통광장>언론기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충남도의회 “충남형 복지정책 민·관 협력체계 구축 필요”
충남도의회 “충남형 복지정책 민·관 협력체계 구축 필요”
작성자 김명석 작성일 2022. 11. 22
조회수 13
링크 https://www.asiatoday.co.kr/view.php?key=20221122010012234
'충남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연구모임'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방한일 의원 "충남 복지정책 실태 파악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 노력"
충남도의회 “충남형 복지정책 민관 협력체계 구축 필요”
충남도의회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연구모임 의원들이 22일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한 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제공=충남도의회
내포 김관태 기자 = 충남도의회 '충남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연구모임'이 22일 복지환경위원회 회의실에서 '충남의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고 방안'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구모임은 연구모임 대표인 방한일 의원을 비롯해 이철수 의원 등 연구모임 회원과 관련분야 전문가 등이 참석했으며, 진행 중인 연구용역의 추진상황 점검·보완을 통한 실질적 연구 성과를 도출하고자 마련했다.

용역 수행기관인 충남연구원 관계자는 "충남의 실정에 맞는 사회복지 인력 충원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이 필요하며, 관-민 협력체계를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방 의원은 "이번 연구용역을 통해 충남 복지정책의 실태를 파악하고 개선방안을 검토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정책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만족도 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인사복지팀 담당자 : 이민우 연락처 : 041-840-1114